반응형

QM6 세 가지만 개선하면 지금보다 좀 더 팔릴것이다.

첫째. 2열 시트 앞뒤 슬라이딩 기능 :
리클라이닝이 필요한게 아니라 2열 승차 공간을 줄여 적재공간을 늘릴수 있는 기능이 제공 되어야 한다. 형제 모델? 이라 할수 있는 닛산 엑스트레일에는 있는걸로 안다.

둘째. 시트 착좌감 및 왼발 풋 영역 개선 :
왼발 거치 판 봐봐라 .... 프랑스에선 수동 차량만 있나? 정말 대충 만든 느낌... 착좌감 ... 이건 케바케라

셋째. 보스 우퍼 제거 :
가솔린 기준으로 보스 우퍼가 트렁크 바닥에 위치해서 트렁크 하부 공간이 똥망이 되었다. 우퍼가 들어가기 보다는 서브 우퍼? 같은 작은 타입으로 교체되야 하지 않을까싶다. 보스 우퍼는 qm6 에게 있어서 감점 요소라고 본다.

다시 말하지만 트렁크 길이를 확장한 롱바디형이 나오지 않는 이상 트렁크 적재공간을 늘려야 한다.

스포티지나 투산 보다 적재공간이 작은건 실망 스럽다.

실내 폭도 좁지만 트렁크 공간 작은건 차 크기 대비 이해가 안된다.

반응형
Posted by onlyTheOne
,